사도행전 20.29-68 승리하는신앙생활 전승환목사 안양서부교회 200119

내가 떠난 후에 흉악한 이리가 너희에게 들어와서 그 양떼를 아끼지 아니하며 또한 너희 중에서도 제자들을 끌어 자기를 좇게 하려고 어그러진 말을 하는 사람들이 일어날 줄을 내가 아노니 그러므로 너희가 일깨어 내가 삼년이나 밤낮 쉬지 않고 눈물로 각 사람을 훈계하던 것을 기억하라 지금 내가 너희를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께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너희를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케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내가 아무의 은이나 금이나 의복을 탐하지 아니하였고 너희 아는 바에 이 손으로 나와 내 동행들의 쓰는 것을 당하여 범사에 너희에게 모본을 보였노니 곧 이같이 수고하여 약한 사람들을 돕고 또 주 예수의 친히 말씀하신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찌니라 이 말을 한 후 무릎을 꿇고 저희 모든 사람과 함께 기도하니  다 크게 울며 바울의 목을 안고 입을 맞추고 다시 그 얼굴을 보지 못하리라 한 말을 인하여 더욱 근심하고 배에까지 그를 전송하니라

사도행전 20:29‭-‬38 KRV

https://bible.com/bible/88/act.20.29-38.KRV


LA 사막위에세운도시

오아시스를찾아 도시세워 라스베가스 두바이 

물이있으면 도시를 세울수있다.

요7.38 믿는자는 생수의강이흘러나리라

행20 에베소장로 불러유언하는 바울

은혜의생수가 풍성하게흘러넘친 바울

눈물사명겸손섬김의 바울


승리자로살았다고백하는바울

1.잘 싸워야

영적도전있다

29 사나운이리가들어와 외부

내부 잘못된신앙으로 미혹하는세력

캘리포니아 10년전부터 다양한 성을 가르친다

성기아닌 자기느낌으로 성을 구분하게 한다

여자로느껴지면여탕입장가능

성전환수술후여군복무희망 군인권센터 행정소송벼르다

소수성애자 섹스만 남는다

마귀2가지전략 못믿게하던지 잘못믿게하던지


2.잘 지켜야

사명 교회 믿음을 지키는 

딤후 바울마지막서신 죽기전감옥서신

딤후4.7 선한싸움 달려갈길 믿음을 지켰으니

마지막까지붙들고지켜야할 하나님의복

31,32  밤낮 눈물로 훈계한것은 말씀이 너희를듣든히세우리라

말씀을 붙잡고 말씀에 붙들려

(남극의눈물) 황제펭귄 알을지키는수컷 발뒤꿈치를쪼는갈매기 뒤보는사이 새끼를 물어가


3.잘 살아라

온전하고 바르게사는것이 잘사는것

32,33  담담하게자기삶을 회고하는바울

-탐하지않았고

-열심히일하며살았다

-돕고살았다


주는것이복있다

잠11.22 흩어구제하여도 더 부하게되나니 과도히아껴도 가난하게될 뿐이라

남윤택케하는자는 자기가 윤택케되리니

눅6.38 주면주시리니 후히되어누르고흔들어넘치도록안겨주리라

청주 주는교회


아멘3의미 1.동의 2.결단 3.소원


당진교회 당진빵집맛집 독일빵집 월세못내도 선교후원 꽈배기 방송 9억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