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26:13‭-‬26 일어나너의발로서라 전승환목사 안양서부교회 200209

왕이여 때가 정오나 되어 길에서 보니 하늘로서 해보다 더 밝은 빛이 나와 내 동행들을 둘러 비추는지라 우리가 다 땅에 엎드러지매 내가 소리를 들으니 히브리 방언으로 이르되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 가시채를 뒤발질하기가 네게 고생이니라 내가 대답하되 주여 뉘시니이까 주께서 가라사대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라 일어나 네 발로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것은 곧 네가 나를 본 일과 장차 내가 네게 나타날 일에 너로 사환과 증인을 삼으려 함이니 이스라엘과 이방인들에게서 내가 너를 구원하여 저희에게 보내어 그 눈을 뜨게 하여 어두움에서 빛으로, 사단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돌아가게 하고 죄 사함과 나를 믿어 거룩케 된 무리 가운데서 기업을 얻게 하리라 하더이다 아그립바왕이여 그러므로 하늘에서 보이신 것을 내가 거스리지 아니하고 먼저 다메섹에와 또 예루살렘에 있는 사람과 유대 온 땅과 이방인에게까지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가서 회개에 합당한 일을 행하라 선전하므로 유대인들이 성전에서 나를 잡아 죽이고자 하였으나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아 내가 오늘까지 서서 높고 낮은 사람 앞에서 증거하는 것은 선지자들과 모세가 반드시 되리라고 말한것 밖에 없으니 곧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으실 것과 죽은자 가운데서 먼저 다시 살아나사 이스라엘과 이방인들에게 빛을 선전하시리라 함이니이다 하니라 바울이 이같이 변명하매 베스도가 크게 소리하여 가로되 바울아 네가 미쳤도다 네 많은 학문이 너를 미치게 한다 하니  바울이 가로되 베스도 각하여 내가 미친 것이 아니요 참되고 정신차린 말을 하나이다 왕께서는 이 일을 아시기로 내가 왕께 담대히 말하노니 이 일에 하나라도 아시지 못함이 없는줄 믿나이다 이 일은 한편 구석에서 행한 것이 아니로소이다

사도행전 26:13‭-‬26 KRV

https://bible.com/bible/88/act.26.13-26.KRV


세게
더 세게
나를 쳐라
 
쓰러지지 않으면 내가 아니다
다시 일어나지 않으면 내가 아니다
 
한명희 오뚝이

기독인도 쓰러지나 다시일어난다
오뚝이 무게중심이 안에 있다
그리스도가 중심에 

헤롯 아그립바왕과 베스도총독 앞에서
470명 호위속에 예루살렘에서 가이사랴 총독본부로 하룻밤사이에

벨릭스의 2년 수감 
1.유대인환심사려 끝내 유대인에의해추방
2.돈을바라고 
구제헌금을가지고 있던 바울에게서 돈을바라고

벨루스 추방되고 베스도취임 
바울무죄함을 알고 현지심판과 로마심판을 택하라 배려
분봉왕 헤롯아그립바 예수탄생당시헤롯왕의손자
아버지는 야고보를 죽인왕 벌레먹어 죽다

정오의 빛
히브리방언 바울만 듣다

명령
16절 일어나
너의발로
서라

이전삶 예수박해자의삶 세상의 영광을 좆던삶
거꾸러지다
다시 일어나 나를 위해살라

거꾸러짐 이제주인이예수임을고백하는것

일생 2개 질문
1.주님 누구십니까? 26절
2.내가 무엇을 하리까? 22장10절

19절 하늘에서 보이신것을 거스르지아니하고
땅에보이는것이 다가 아니다

사천시 비토섬
1957.3비토리사건 한센인정착시도 300명 원주민이 26명살해 여수애향원간호사들이 수습 장로 회생
비토섬교회 지원 아들이 장로 유언으로 알려져

바울일생선교

1.눈을 뜨게하여 어둠에서 빛으로

영의세계를보게하다

바울 아나니아안수로 눈에서비늘같은것이떨어져
라오디게아교회 물질만있으면된다고믿는사람들 나는부요하여 부족한게없다
시23 여호와께서 나의 목사시니 부족한게없다

라오디게아여 너는 곤고하고헐벗고가난한줄모른다 안약사서 바르고바로보라

2.사단권세에서 하나님께돌아오게

영적전쟁치러야 기도해야

예수못믿게 예수잘 못믿게


3.기업을얻게하리라

히11.6  그가계신것과 자기찾는자들에게상주시는이심을믿어야

22절 하나님도우심을받아

오늘까지 하나님 도우심으로 서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