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보서5.13-16 나의작은기도가하나님의큰일을볼수있다면 전승환목사 안양서부교회 190804

너희 중에 고난 당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저는 찬송할찌니라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 저는 교회의 장로들을 청할 것이요 그들은 주의 이름으로 기름을 바르며 위하여 기도할찌니라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찌라도 사하심을 얻으리라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야고보서 5:13‭-‬16 KRV
https://bible.com/bible/88/jas.5.13-16.KRV

하나님과의바른관계가잘못되면

1.평화가없어진다

무기력해지고 재미가 없다.

영적문제에 그치지않고 육신적으로도 문제가생긴다 병든다

정서적문제로 이어진다

우울감.불안이생긴다

나의한숨을바꾸셨네 마커스 소진영 혈액암 치료제 월3000만 의보 30만원 조혈모세포이식 부작용 불임 동역자에고백 결혼 약을끊고 출산 아기한쪽귀에문제 통곡 기도 치료 4년 백혈병약 안먹고도 살아 '은혜아니면살아갈수가없네'

고난당하는나의기도보다 나를위한 누군가의기도가 하나님께 상달된다

성도 가장큰교만 기도않는것

성도 가장이기적일때 나만을위한기도

내가소중한사람인이유는당신이있기때문
서로위해기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