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3:14‭-‬22 라오디게아 너자신을알라 전승환목사 안양서부교회 210328

라오디게아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아멘이시요 충성되고 참된 증인이시요 하나님의 창조의 근본이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더웁지도 아니하도다 네가 차든지 더웁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더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내치리라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도다 내가 너를 권하노니 내게서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 옷을 사서 입어 벌거벗은 수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안약을 사서 눈에 발라 보게 하라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함께 앉게 하여주기를 내가 이기고 아버지 보좌에 함께 앉은 것과 같이 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보여지는 나와 진짜 나

진짜나를 칮는것이신앙


곤고 비참

가련 동정심을불러일으킬만큼가엾다

가난하다 쭈그리고움츠러들다

벌거벗다 강도당한상태다


바울의 자기발견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 내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리로다 그런즉 내 자신이 마음으로는 하나님의 법을, 육신으로는 죄의 법을 섬기노라

로마서 7:24‭-‬25 


검은양털옷이유명한라오디게아


권고

1.흰옷입어벌거벗은수치가리라

죄는감추지못한다

예수피로씻겨진거룩한흰옷

계19.8 세마포 착한행실

2.안약사서 보게하라

9km위 히아라볼리 온천지역

라오디게아까지흘러내리는동안미지근하고 제사지낸 오염수흘러들어 구역질나고

3.금을사라 믿음 연단한금

4.사라 대가를지불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