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0:1‭-‬7 전승환목사 안양서부교회 복음 하나님의 그 비밀 211024
내가 또 보니 힘센 다른 천사가 구름을 입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데 그 머리 위에 무지개가 있고 그 얼굴은 해 같고 그 발은 불기둥 같으며 그 손에 펴 놓인 작은 책을 들고 그 오른발은 바다를 밟고 왼발은 땅을 밟고 사자의 부르짖는것 같이 큰 소리로 외치니 외칠 때에 일곱 우뢰가 그 소리를 발하더라 일곱 우뢰가 발할 때에 내가 기록하려고 하다가 곧 들으니 하늘에서 소리나서 말하기를 일곱 우뢰가 발한 것을 인봉하고 기록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본바 바다와 땅을 밟고 섰는 천사가 하늘을 향하여 오른손을 들고 세세토록 살아계신 자 곧 하늘과 그 가운데 있는 물건이며 땅과 그 가운데 있는 물건이며 바다와 그 가운데 있는 물건을 창조하신 이를 가리켜 맹세하여 가로되 지체하지 아니하리니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구름 임재
무지개 계4.4 언약
종말 언약의완성
빛나는얼굴 하나님의 모습

천사의손 두루마리
먹을수있는크기
펼쳐진 두루마리
계시는 감춰진것과 펼쳐진것이있다
받아적지말라 인봉하라

5절
손을들어 맹세 지체하지않겠나이다

세세토록 살아계신
창조주
모든것의 시작
마지막 심판자

7절
비밀이 이루어진다
선지자증거했던 복음과같이
심판과 구원
마지막 대접심판

마가복음1절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가 복음의 시작
로마핍박으로 말할수 없었던 시기

복음은
내가 구원위해 무엇을 해야할까가 아니다
알아가는것 나를항한하나님의사랑을
믿는다는것 증거하는자가되는건

비밀은사랑받는자만알게된다